뭐만 터지면 까이는 판갤...... 그런데......

판갤 우라늄의 글을 퍼옴
----------------------------------
챗방로그를 뒤져보니 신고했던 ㅇㅇ 라는 당사자가

판갤에 글 썼다 지우고선(5월 2일자로 짤방 떠도는 그거) 어떻게 찾았는지 챗방에 접속해 있었네.

현재는 나가고 없고.



챗방로그를 통째로 보여줄까 했지만, 말미에 그 당사자가 그 내용을 보여주고 싶어하지 않더군.
그래서 전해달라고 한 내용 위주로 가볍게 정리를 해볼게.

아니, 아예 이 내용 자체를 보여주지 말라고 했지만, 시발 괜시리 판갤이 악의 축으로 얻어맞는게 존나 엿같아서라도 올려야 겠음.


특히나, 아크 편집장이 자신을 아는 것 또는 출판 업계 관계자가 자신과 엮이는 것을 무척이나 싫어했음.



이 글을 쓰는것은 다른 이유가 아니라, 신고를 했던 당사자는 출판업계 워너비도 아니고 관계자도 아니라는것을 알리고자 한다는 점과

증거자료라고 떠도는 게시물 두개 말고는 그 사람이 쓴 글도 없고 어쩌다 판갤에서 책 얘기가 나와 껴들었다는 것 두가지임.

그중 5월 2일 오늘 썼던 글은 업계 당사자의 눈을 피하기 위해 삭제했으나 아쉽게도 캡쳐되어 떠돌고 있고.


그러니까 정리하면 판갤, 그리고 라노벨 관련 사이트를 눈팅하는 사람이지만 판갤러다 또는 시벨러다 라고 말할만큼 활동한 사람도 아닌 단순한 눈팅종자며,

워너비도 아니기 때문에 완전 헛다리를 짚었다는 점.


그것만 확실히 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시드노벨 편집팀장님은 판갤 자꾸 악의축으로 만들지 마시죠

이번 사건의 주체는 판갤도 판갤러도 아니라, 분명한 판갤 외부의 행동 입니다.



시발 내 존재감 때문에 글이 묻히네

이것좀 널리 퍼트려라

---------------------------------------------

판갤 안간지 반년이 넘었는데 어째 자꾸 판갤 이야기가 들려서 뭔가 했더니
소설 하나 신고한게 판갤러라고 출판 관계자가 판갤 까는 이야기네요.

아니 뭐 개인적으로 룸넘버 찬양하고 표현의 제한을 혐오하는지라 신고한 사람이나 처리결과나 정말 마음에 안들지만
그렇다고 남들 다 보는 SNS에 저렇게 다른 커뮤 대놓고 까도 됨? 증거도 명확하지 않으면서...

물론 저 글도 100% 신뢰할 순 없지만 시드 쪽에서 제시한 자료도 신뢰성 없기는 매한가지라...

나름 업계 선도 기업인데 품위좀-_-;;;;;

괴담갑 - 오트슨

책을 구매한지는 대략 한달이 다 된듯 한데 이제야 다 읽었네요.읽는데 오래 걸렸다고 해서 재미 없었다는건 아니고 오히려 읽을 때 마다 흡입력이 좋았던 소설이었는데어영부영 타이밍이 매번 어긋 나다보니;;이전에는 프롤로그 같은 챕터를 포함해서 본편의 양수정양이 등장하기 전까지 읽었고 오늘 마저 다 봤습니다.확실이 양수정양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템포가 굉장히 ... » 내용보기

어휴 블리자드 스토어 가격 장난질 쩌네요-_-;;;

블리자드 스토어에 피규어가 많이 들어왔군요. 예전에 알 수 없는 이유로 결제가 안되서 못 샀던 블리자드 사의 피규어 들이 드디어 국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도 풀렸다는 소문을 듣고 가봤습니다만....이건 뭐 가격 장난질이 정말 장난 없네요-_-;;현재 환율로 34.99 = 41,673.0916.99 = 20,235.09가격 차이가 배가 넘네요?어처구니가 없... » 내용보기

특권 의식이 뭐 어디 가겠습니까...

예전에 어린 학생들이 비평란에 수준낮은 비평으로 도배질 했다고사과하시는 50대 선생님을 학생들이 아직 보고 있을지도 모르는 타이밍임에도 무자비하게 까내렸던게 문피아 유저들인데(그까지꺼 게시판 하나가 뭐 그리 성역이라고-_-;;)문피아에서 작가를 까는건 참을 수 없다는 식으로 나오는 문피아 운영진들의 반응도 남다를거 있나요 뭐...그저 예전의 저 사건 이... » 내용보기

건슬링거 걸 ~IL TEATRINO~ 블루레이 박스가 왔어요...

건슬링거 걸 DVD가 왔어요...세금이 참 더럽게 비싸더라고요-_-;; 사회당 덕후위원회는 뭐하나요?!? 애니 DVD/블루레이의 관세 철폐운동도 안하고.대략 2만 8천엔(물건값 배송비)... 건슬리거 걸이 워낙 안팔리니까 아마존에서 29% 세일 하더군요 ㅠㅠㅠㅠ그리고 박스 뜯었습니다... 좋네요 ㅠㅠㅠ아직 비닐은 안 뜯었고 천천히 열어볼겁니다 ㅠㅠㅠ » 내용보기